선물 드릴거라 주문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물건이 안와서요.
선물할 기간이 지나버렸네요
주문취소하고 환불해달라고했는데 왜 안해주시나요 ....
늦어지면 늦어진다 이야기라도 해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
아는분이 작년에 지인추천으로 갖고싶어하길래 주문했는데
일처리가 당황스럽네요.
환불처리 안해주시면 어쩌자는건가요...
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이라도해야 환불해주실건가요....
/ byte
비밀번호 :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체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